충북 우리는 또래상담자! 만나서 반가워 잘 부탁해!
- 2019년 충청북도 또래상담자 연합회 축제 개최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9-26 11:57:53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김동환 원장)은 9월 28일 「제3회 충청북도 또래상담자 연합회 축제」를 운호고등학교 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지역 또래상담자로 활동하고 청소년들 90여명이 모여 지역 내 활동을 공유하고 화합을 도모하고 카드뉴스 공모 이벤트를 실시하여 당선된 또래상담자들 7팀에게 시상을 할 예정이다.

현재(2019년 8월 기준) 도내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또래상담자를 위한 연합회 활동을 진행 중이며, 현재 839명의 또래상담자들이 봉사활동, 캠페인, 토론회, 아웃리치 활동을 하면서 지역 내 공감배려문화를 촉진하는 역할을 자발적으로 하고 있다.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 김동환 원장은 “충청북도 또래상담자 연합회 축제를 통해 또래상담자들의 자기주도적인 활동을 독려하고, 공감과 배려가 지역 내 정착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