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낙동강 7경 문화한마당 행사 개최
낙동강 물길따라 흐르는 음악과 이웃의 정(情)!!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26 15:07:09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낙동강변의 시원한 바람과 가을의 시작, 그리고 물길따라 흐르는 음악의 즐거움!!! 대가야 고령의 가을이 우리곁에 다가왔음을 알리는‘낙동강 7경 문화한마당’ 행사가 9월 25일(수) 오후 7시에 다산문화공원(사문진 체육공원)에서 2천여명의 많은 인파가 모인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특히, 올해 행사는 작년까지 개최됐던 다산면 좌학공원을 벗어나 행사의 취지에 더욱 근접하고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낙동강변에서 풍요의 계절 가을이 우리곁에 성큼 왔음을 알리고자 다산문화공원에서 개최하게 됐다.

대구·경북의 젖줄인 낙동강을 사이에 두고 오랜 시간 정(情)을 나눈 이웃으로서 고령군민과 달성군민의 소통과 화합의 한마당 축제로 승화 됐다는 평이다.

아울러,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롯트 가수 박현빈, 박상철, 지원이 등의 출연진과 지역가수 예준이, 배훈, 소리꾼 박세미가 출연하여 낙동강변 물길따라 가을밤의 향취가 더욱 깊어져 갔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이웃의 정(情)과 음악, 그리고 가을밤의 아름다움이 함께하는 『낙동강 7경 문화한마당』 행사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풍요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롭게 삶을 힐링하는 또 다른 경험으로 다가왔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