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무흘구곡 라디엔티어링 진행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30 12:00:38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10월 5일(토) 12시 라디오를 들으며 무흘구곡길을 걷는 ‘무흘구곡 라디엔티어링’을 진행한다.

성주 무흘구곡 라디엔티어링은 2시간 동안 대구・안동MBC 라디오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성주 회연서원에서 출발하여 1곡 봉비암, 2곡 한강대를 거처 출발지로 돌아오는 코스로 진행된다. 코스를 걷는 동안 라디오를 통해 무흘구곡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으며, 퀴즈 풀기, 미션 실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행사는 행사당일 현장접수 및 (재)세계유교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worldcf.co.kr)를 통해 사전접수가 가능하며, 40인 이상 단체 접수시에는 차량임차비도 지원된다.

산림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하여 무흘구곡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고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올해 진행되지 않은 구간에 대하여 연차적으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