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경북도지사기 생활체육테니스대회 성료
시부 김천시, 군부 예천군 우승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30 12:05:37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경북테니스동호인들의 축제인 『제23회 경북도지사기 생활체육테니스대회』가 지난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김천종합스포츠타운 테니스장에서 도내 21개 시‧군을 대표하는 동호인 6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경상북도테니스협회가 주최하고, 김천시체육회(회장 김충섭)와 김천시테니스협회가 공동주관하였으며 경기는 시‧군 대항 단체전 7복식으로 예선은 리그전으로 진행하며 본선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자기 고장의 명예를 걸고 저마다의 기량을 맘껏 발휘한 결과, 김천시, 예천군이 우승을 차지하였다. 김천시는 준결승에서 구미시를, 결승전에서는 작년 우승팀 영주시를 4:1로 제압하고 우승하였다. 또한, 김천시는 지난 9월에 개최되었던 제29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에서도 우승하며 테니스 도시의 위상을 드높였다.

이강창 김천부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오늘 경기가 펼쳐지는 김천테니스장은 매년 국제 및 국내 12개 대회가 치러지는 국내 최고의 테니스장으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동호인 상호 간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 멋진 대회가 되시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대한민국 스포츠 중심도시 우리 김스타(김천스포츠타운)를 많이 찾아주시길 바랍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