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달성행복복지한마당 행사 홍보부스 운영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01 14:18:49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구 달성군 드림스타트는 지난 28일 화원LH홍보관에서 열린 제8회 달성행복복지한마당 행사에서 드림스타트 사업을 안내‧홍보하기 위해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이날 홍보부스에서는 상시프로그램으로 ‘꿈나무 키우기’가 진행되었다. 아동들은 선생님, 의사, 게임크리에이터 등 자신의 꿈을 사과와 나뭇잎 포스트잇에 적고 부스에 세워져 있는 꿈나무 등신대에 직접 붙여보며 꿈에 대해서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나만의 파우치 만들기’도 인기 체험 중 하나였다. 아동들은 무지파우치에 페브릭 마카로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부스 내 포토존에서 열린 즉석사진 인화프로그램도 호응을 얻었다.

참여한 한 주민은 “오늘 드림스타트라는 사업에 대해서 알게 되었다. 혹시 도움이 필요한 아동이 있으면 드림스타트를 꼭 소개해 주고 싶다."고 말했다.

김문오 군수는 “달성군 드림스타트는 앞으로도 우리 지역사회의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달성군 드림스타트는 10월 총 4회에 걸쳐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대상으로 ‘알콩달콩 요리교실’을 운영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