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메뚜기잡이 체험축제’전국 관광객 유치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01 14:24:58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은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개최하는"성주가야산 황금들녘 메뚜기잡이 체험축제"에 발맞춰 소셜커머스에 관광상품을 런칭하고 착한 가격으로 성주메뚜기축제에 전국 관광객을 초대하고 있다.

경상북도에서 추진하는 『VISIT 경북 페스티벌』사업은 20~40대 개별 관광객 유치를 위한 소셜커머스 및 오픈마켓을 활용, 관광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이에 성주군은 최신 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성주다운 여행상품을 개발중이며 성주애하룻길 3개, 성주애1박2일 2개, 계절별‧테마별 관광 2개 등 7개 테마로 구성하여 온라인 및 오픈 마켓 서비스에 런칭하여 오는 11월부터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메뚜기축제 묶음체험상품은 쿠팡, 11번가, 옥션, G마켓, 스토어 등 오픈마켓에 #경북나드리, #성주나드리, #메뚜기축제, #성주축제 키워드로 검색하면 메뚜기잡이, 고구마캐기, 메뚜기 만들기, 승마, 전동카를 1~2천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착한 가격으로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성주 가야산 아래, 누런 물결 출렁이는 황금들녘을 뛰어다니는 메뚜기처럼 팔딱팔딱 뛰는 마케팅 아이디어가 성주관광에 새바람을 일으킬 것"이라며 성공적인 메뚜기축제를 주문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