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 운수면, 2019년 운수대통 가을 음악회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02 16:34:29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운수면이 주최하고 운수면발전협의회 주관하는 「2019년 운수대통 가을 음악회」가 10월 1일(화) 오후 6시부터 개최되어 600여명의 주민이 찾아 성황을 이루었다.

운수대통 가을 음악회는 운수대통 광장(운수면사무소 앞)에서 운수면 주민들의 숨은 재능을 뽐낼 수 있는 풍물, 라인댄스, 품바, 색소폰,노래교실 등 각 동호회의 식전공연으로 시작되었다. 본 공연에서는 소프라노 색소폰 연주가 신유식과 팝페라 그룹 빅맨싱어즈, 가수 예준이와 김다나, 장구의 신 박서진, DJ그룹 딴따라의 흥겨운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김재구 운수면발전협의회 회장은 “이번 「2019년 운수대통 가을 음악회」로 주민들이 가을날의 문턱에서 낭만과 추억이 있는 소중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음악회에 참석한 한 주민은 “평소에 보기 어려운 재즈, 가요, 팝페라, DJ믹싱 등의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볼 수 있어 가족, 이웃과 더불어 행복한 시간을 보낸 즐거운 음악회였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