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대곡동 주민자치위원회, Happy photo 부스 성황리에 운영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07 10:44:35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곡동 주민자치위원회는 10월 4일부터 10월 5일까지 ‘부곡맛고을 페스티벌’행사에 참여해 '대곡동주민자치위회 Happy photo'부스를 운영했다.

대곡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자치에 관한 사항을 결정하는 주민대표기구로서 동의 대표 축제인 부곡맛고을 페스티벌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돕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였으며, 행사기간 내 축제장을 찾는 주민들에게 대곡동 및 주민자치위원회를 홍보하는 좋은 기회로 활용하였다.

Happy photo 부스는 김천시“Happy together 김천운동"에서 모티브를 가져왔으며 포토존 판넬 설치 및 대곡동을 홍보하는 피켓을 준비하여 추억이 담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또한,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아이들에게 풍선을 나눠주는 행사도 마련하였다.

부스를 방문 한 시민들은 “I♡대곡동", “울 동네로 이사오세요" 등 피켓을 들고 사진을 찍으며 지역사랑의 마음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최경희 위원장은 “대곡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과 가장 가까이 있는 단체로서 앞으로도 대곡동 발전을 위해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