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곡1동 차오름적십자봉사회 10월 정기회의 개최
주요 시·동정 홍보사항 전달 및 정기회의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10 14:59:39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형곡1동에서는 10월 10일 오전 11시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차오름적십자봉사회(회장 김성수) 10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스마트 산단 공모사업 선정, 인구정책 슬로건 UCC공모전, 50년 장수명가 인증사업,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등 주요 시정홍보와 당면 동정 협조사항을 전달하고 차오름적십자봉사회의 안건을 토의했다.

오후에는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구미" 실현을 위한 저출생 극복 캠페인을 통해 저출생·고령화의 국가적 위기상황을 시민과 함께 공감하며 구미시 인구정책을 홍보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상만 형곡1동장은 “어려운 이웃의 희망 지키기에 앞장서는 차오름 적십자 봉사회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단체가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