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 제18호 태풍 ‘미탁’ 피해입은 울진군 수해복구활동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10 19:48:28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에서는 10. 10(목) 오전 8시부터 제18호 태풍 ‘미탁’으로 침수피해를 입은 울진군 온정면 지역을 찾아 태풍피해복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 소속 자원봉사자 40여명이 참여해 주택침수로 인한 토사를 제거하고 가재도구를 정리하는 등 응급복구활동에 구슬땀을 흘렸다.

아침 일찍부터 활동에 나선 자원봉사자들은 태풍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위로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재난재해 발생 시 피해복구활동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권영복 새마을과장은 “이른 아침부터 활동에 동참해 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례적인 가을 태풍으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주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