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아동복지의 미래 신평1동에서 선도하다!!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10 19:53:50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신평1동에서는 10. 10.(목) 오후 2시 동행정복지센터 2층회의실에서 마을보듬이(위원장 김정순) 위원 18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을보듬이 10월 정례회의 및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복지사각지대 집중 발굴 및 지원방법, 구미행복나눔가게 운영(33개소) 및 발굴방법 논의를 시작으로 아동복지의 미래에 대해 교육을 실시하고(강사 김지문) 아동권리 강화 등 아동복지의 발전방향에 대해 함께 모색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 후에는 이번달부터 밑반찬 후원을 시작한 관내 구미행복나눔가게 ㈜만나푸드에서 제공한 밑반찬 4가지를 5가구에 전달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만나푸드 김성식 대표는 앞으로 밑반찬 후원 가구를 더 확대할 예정이라며 신평1동의 촘촘한 복지안전망에 지속적인 도움을 약속했다.

장덕수 신평1동장은 “소외된 이웃을 살피고 돌보는 일에 너나없이 우리모두 동참하여 함께 행복한 신평1동을 만들어 가자며 복지안전망을 더욱 견고히 하여 복지사각지대 제로를 만들어 보자"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