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공연 연극 "사랑해요, 당신" 공연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14 18:15:25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문화예술회관(관장 김금숙)에서는 명품배우 이순재와 정영숙이 출연하는 기획공연 연극 <사랑해요, 당신>을 오는 11월 7일(목) 오후 7시 30분 김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결혼한 지 45년이 지나 직장과 집으로만 오가며 감정표현에 인색한 남편과 미국에 사는 자식들과의 소통 부재로 항상 외로운 아내의 이야기로 이 시대 최고의 명품 연기로 인정받는 두 배우, 이순재와 정영숙의 부부 연기를 라이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공연은 평범한 일상 속에서 아내의 치매를 계기로 잊고 있었던 부부의 사랑과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주고 아내의 기억이 지워진 자리를 남편의 사랑으로 보듬는 아름다운 노부부의 사랑 이야기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따스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시간은 약 100분 정도이며, 초등학생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며 유료회원은 3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관람권 구입은 10월 23일(수) 오후 2시부터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cart.go.kr) 등을 통하여 예매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