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나눔가게 3개소 현판식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15 15:16:32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인동동에서는 10. 14(월) 15:30 인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인동동마을보듬이, 위원장 김혜진) 위원장과 위원 10여명이 참여하여 행복나눔가게 현판식을 가졌다.

이날 현판식을 실시한 장선희오리가업, 강동효나눔재가센터(대표 박정애), 카페 오유에프(대표 김진희)는 2019. 6. 10(월)에 인동동행정복지센터 및 인동동마을보듬이와 협약을 맺은 행복나눔가게로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매월 라면 1~2박스를 지원해 주고 있다.

행복나눔가게 지정 업체 중 장선희 오리가업 대표는 “평소 어려운 이웃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도움을 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마을보듬이 특화사업 참여로 나눔의 기회를 가져 기쁘다."고 말했다.

김혜진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것은 싶지 않은데 적극 참여 해 주신 행복나눔가게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에 동참해 주시기를 바란다." 고 당부 하였다.

문창균 인동동장은 “나눔 실천은 사소한 관심부터 시작된다는 것을 행복나눔가게 대표께서 몸소 보여주신 거 같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주신 행복나눔가게 대표에게 감사드리며, 현판식을 계기로 더 많은 사람들이 행복나눔가게에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구미행복나눔가게를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체, 상점, 학원 등은 인동동행정복지센터(☎480-7767)로 신청 가능하며 상시 모집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