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지방세 성실납세 표어’ 공모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0-15 18:40:2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지방세의 성실납세의식을 높이고 자진납부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방세 성실납세 표어’를 공모한다고 15일 밝혔다.

공모하는 표어 주제는 ‘성실한 세금납세의 중요성과 자진납부의식을 높일 수 있는 내용’으로 10월 11일 기준 대전 서구 거주 주민 또는 서구 직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이달말 까지로 공모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 우편 또는 세무1과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서구청장 상장과 더불어 최우수 1명에게는 20만 원, 우수 1명에게는 10만 원, 장려 2명에게는 각 5만 원을 지급한다.

응모작은 내부 심사를 통해 내달 15일 발표할 예정이며, 당선작은 지방세 고지서, 플래카드 등 지방세관련 성실납세 홍보물로 활용할 계획이다.

공모 신청서는 서구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무1과(☎042-288-2811)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공모를 통해 세금의 역할과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성실납세와 자진납부 분위기가 조성되길 바란다"며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