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 오후 7시 나주문화예술회관에서 직장인의 희로애락 담은 뮤지컬‘6시 퇴근’무료 공연
김금희 | 기사입력 2019-10-15 18:46:29

[나주타임뉴스=김금희 기자] 전남 나주시는 오는 17일 오후 7시 나주문화예술회관에서 민간예술단체 우수초청공연 뮤지컬 '6시 퇴근'(제목)을 무대에 올린다.

뮤지컬 '6시 퇴근'은 한 제과 회사 직원들이 회사로부터 매출 실적이 저조하면 팀이 해체된다는 통보를 받게 되면서 팀원들이 직접 제품 홍보를 위해 직장인 밴드를 결성하고 그 과정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려낸 뮤지컬 공연이다.

특히 직장인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친숙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연주 실력을 겸비한 출연 배우들이 직접 기타, 베이스, 드럼 등을 라이브로 선보여 현장에서 생동감 넘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오늘날 직장인의 희로애락을 담아낸 이번 공연은 110분 간 진행되며, 시민과 관광객 누구나 무료로 선착순 관람할 수 있다.

기타 공연 관련 문의는 나주시 문화예술회관(062-339-4611)로 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뮤지컬은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을 비롯한 시민들에게 문화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는 재미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민이 일상 속에서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향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민간 예술단체와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사업비의 일부는 문예진흥기금의 지원을 받아 진행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