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보건소, ‘시민건강증진 신체운동교실’ 강사 모집
오는 18일까지 지원, 인력 풀(pool)제 운영으로 추가 지원 가능
강옥선 | 기사입력 2019-10-17 10:00:11

[정읍타임뉴스 = 저옥선 기자' 정읍시가 ‘시민건강증진 신체운동교실’ 프로그램 전문강사를 모집하고 있다.

‘시민건강증진 신체운동교실’은 경로당과 진료소 등 생활공간에서 신체활동을 돕는 운동 실천 프로그램이다.

앞서 시는 지역 내 주민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어르신의 근력을 강화하고 유연성을 기르기 위해 오는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프로그램을 운영을 기획한 바 있다.

강사 신청은 오는 18일까지 시 보건소 건강증진과 건강생활팀에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우편과 팩스 신청은 불가하다.

모집 인원은 대략 40명으로 인력 풀(pool)제 운영으로 추가 지원이 가능하다.

신청 자격은 노인운동 지원 사업에 적합한 운동 관련 국가공인 자격 소지자 또는 민간자격 소지자이면서 유경험자이다.

또,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정읍시인 자는 우대한다.

시 관계자는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신체운동교실 프로그램이 실력 있는 강사모집을 통해 시민 건강증진에 더욱 보탬이 되도록 노력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