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산면, 행복한 면민을 위한 건강체조교실 개강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18 15:01:47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봉산면에서는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의 일환으로 어르신들의 건강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건강체조교실을 17일 개강했다.

이번에 운영되는 「봉산면민 스트레스 날리는 건강체조교실」은 봉산면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민참여교실의 한 프로그램으로써 인의2리(직동) 경로당을 시작으로 11월 말까지 각 경로당을 순회하며 진행될 예정이며,

교육은 일상생활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생활 체조를 알려 드리는 것은 물론 노래배우기, 마술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이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조수만 봉산면장은 “힘든 포도 농사를 짓느라 스트레스가 쌓인 면민들이 이번 교육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행복한 나날들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개설로 면민들이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