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제10회 농촌체험 페스티벌
재밌는 놀거리, 볼거리, 맛있는 먹을거리가 풍부했어요!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21 14:43:31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는 농촌이 가진 무한한 매력을 홍보하고 농촌 관광 명품화를 위한 ‘농촌체험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 10회째를 맞은 이번 페스티벌은 18일부터 19일 이틀간 김천시 농업기술센터 청사에서 여러 농가와 체험 강사들이 참여해 농촌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어른, 아이들에게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구마수확체험, 전통놀이, 전통한복체험, 물고기 잡기 체험, 포도떡꼬치 만들기, 캘리그라피(가훈 적어보기), 공룡슈트체험, 지례 흑돼지 시식, 계란 소비 촉진 행사, 행복열차를 운영하는 등 아이들이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많이 진행됐다. 또한 김천시의 농특산물을 선보이고 그 우수성을 알리는 데에도 이바지했다.

어린아이, 어른 할 것 없이 김천 시민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술쇼와 같은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는 무대에서는 푸짐한 경품을 나누어 주었다. 뿐만 아니라 뽑기를 통해 어린이와 참여객들에게 농산물을 경품으로 주는 등 농촌이 주는 즐거움들이 가득했다.

강성호 농업기술센터 소장은“이번 농촌체험 페스티벌을 통해 시내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이 많이 참여하여 농촌의 맛과 멋을 체험하는 좋은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