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다문화 가족! 심원사 템플스테이 참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21 14:57:35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지역사찰인 심원사의 서포터즈 협약에 따라 다문화 7가정은 10월 19일부터 20일까지 경내에서 진행되는 산신대제와 템플스테이에 참여하였다.

산신대제 중 2가정에 격려금이 전달되었고, 템플스테이에 참여한 5가정은 불교문화 및 사찰체험, 음악회 등을 즐기며 찬란하게 깊어가는 가을, 바쁜 일상의 시름을 잠시나마 내려놓고 고즈넉한 산사에서 가족이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심원사는 2016년 3월 성주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협약을 맺은 이래 격려금 전달, 차량봉사, 숲길 탐방 등 다양한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에 이영수 성주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해마다 심원사에서 다문화가정을 위해 다양한 활동과 지원을 해주어 늘 감사드리며, 센터에서도 더 좋은 프로그램 운영으로 다문화가정이 이웃과 잘 어울리고 화합하도록 뒷받침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