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가 새내기 공무원들과 시정 현황에 대해 소통의 시간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22 14:04:52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가 새내기 공무원들과 시정 현황에 대해 소통의 시간을 마련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시는 2019. 10. 17일자 신규공무원 93명과 1박2일(10. 21~22, 10. 24~25)일정으로 총 2회에 걸쳐 시정 주요 사업장 및 관광지를 탐방 했다.

신규 공무원들은 김충섭 김천시장의 축하인사와 기념사진촬영을 시작으로 김천시 재활용선별장, 경북김천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한국전력기술),

부항댐 물문화관, 직지문화공원 및 하야로비 공원, 스포츠타운을 견학 했다.

또한, 수도산 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된 신규공무원 워크숍에서는『공직자 가치와 이해』, 『공직 골든벨』등 공직자로써 기본 소양을 습득했으며, 2부에서는 팀별 레크레이션을 실시하여 발령 동기간 우정과 화합을 쌓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천시장은 축하인사에서“새내기 공무원들이 우리시 시정목표를 바로알고, 공직자로서의 사명감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하며,“항상 낮은 자세로 시민을 섬기는 공무원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교육에 참여한 신규 공무원은“공직에 입문하는 공무원으로서 금번 현장탐방교육을 통해 김천의 역사, 문화를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어서 좋았고 김천시 공직자로서 자긍심 고취에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