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들이 동행”2차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23 17:15:35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상만)는 10월 22일(화) ‘나들이 동행’을 실시했다.

‘나들이 동행’은 평소 외부활동이 힘들어 여행이 어려웠던 분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선물해 드리기 위하여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동행하여 여행하는 사업으로, 이번 여행에는 18명의 대상자와 협의체 위원 11명이 참여하여, 포항 일원에서 특별한 하루를 가졌다.

참여하신 분들은 평소 힘들어 포기했던 여행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사람들과 함께하는 좋은 추억이 되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상만 위원장은 다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소외계층의 삶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외로움과 고단함을 위로하고, 소풍 같은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하여 작년 2회, 올해에도 지난 7월에 이어 두번째 ‘나들이 동행’ 사업을 추진했는데, 모셔간 분들의 행복한 모습에 큰 보람을 느끼며, 지역사회 복지향상에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봉사에 함께해주신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행복한 다산면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