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참한별 이동복지관, 대가면에서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23 19:32:37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 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한성)에서는 2019년 10월 22일 찾아가는 참한별 이동복지관 행사를 대가면 게이트볼장에서 개최했다.

2014년부터 시작된 찾아가는 참한별 이동복지관은 이동 밥차인 “사랑의 온(溫)차"를 통해 대가면 지역주민에게 따뜻한 소고기국밥과 부추전 등 맛있는 식사를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가주유소 이육상 대표가 10만원 상당의 믹싱볼을, 한국도로공사 성주지사에서 30만원 상당의 이불 및 전기요, 매트를, 대가농협에서는 휴지 및 커피믹스를 협찬하여 풍성한 행사를 진행했으며,

평소 주민들을 위해 자원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대가면 새마을부녀회 및 생활개선회, 행목적십자 봉사자들이 음식준비 및 행사진행에 도움을 주었고 네일아트, 기초 건강검진, 향주머니 만들기 등 이동복지부스를 운영하여 열린 잔치 한마당이 됐다.

성주군수(이병환)는 “태풍 미탁의 영향으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통해 성주군 복지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