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실중학교, 개교 앞두고 ‘교육과정 편성’ 중
광주시서부교육지원청, 22일 중학교 교감으로 구성된 컨설턴트단 회의 진행
김금희 | 기사입력 2019-10-23 20:52:22

[광주타임뉴스=김금희 기자] 광주광역시 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영주)이 지난 22일 2020학년도 3월 1일자 관내 개교 예정인 고실중학교 교육과정 편성을 위한 협의회를 진행했다.

이번 협의회는 학교운영 및 교육과정에 전문성을 지닌 중학교 교감으로 구성된 컨설턴트단이 고실중학교 신입생의 3개 학년에 걸친 교육과정 편성을 시작함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신설 중학교의 안정적 교육과정 운영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새로운 학교에 다니게 될 학생들과 이들의 학부모들을 위해 교육과정 편성에 참여한 컨설턴트들은 세부적인 교육과정 요소들을 하나 하나 살피고 점검하는 맞춤형 컨설팅을 했다.

한편 서부교육지원청은 교육과정 편성, 교원수급 등 전반적인 영역에서 고실중학교의 신입생들을 맞이할 준비를 차분하고 지속적으로 해 나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