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포도회 황의창 회장 대통령 산업포장 수상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24 11:07:15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사단법인 한국포도회 황의창(남, 62세) 회장이 식품·외식산업 진흥을 통한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10월 2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거행된 ‘제11회 대한민국식품대전’에서 대통령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상주시 모동면에서 포도 농사를 짓는 황 회장은 포도 등 농업 관련 단체의 회장을 맡아 포도 산업의 발전에 노력하고 있다. 현재 (사)한국포도회 회장으로 포도 산업 관련 교육, 훈련, 지도사업 및 포도의 소비촉진을 위한 홍보 활동, 각종 정보자료, 연구보고서 및 회지 발간 등 국내 포도 산업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다.

황 회장은 “포도산업 발전을 위해 주어진 역할을 했을 뿐인데 대통령 산업포장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더 맛있고 안전하고 신선한 포도를 공급해 포도 농가의 소득 증대와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손상돈 농업기술센터소장은 “황의창 회장의 수상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국내 포도산업의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해 달라" 고 말했다.

한편, ‘더 맛있는 미래’를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대한민국식품대전 박람회는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이어진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