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무, 상주농협하나로마트와 광고 후원 협약 체결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24 11:23:19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 상주농협하나로마트와 광고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2일 오후 3시 상주농협 본점에서 상주상무 신봉철 대표이사와 상주농협 김도연 조합장 등이 모인 가운데 협약식이 진행됐다.

이번 광고 후원 협약을 통해 상주농협하나로마트는 일정 금액의 후원금을 지원한다. 이에 상주상무는 경기장 내 난간 펜스 광고와 구단 공식 홈페이지 배너 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상주농협하나로마트를 지원한다.

상주농협하나로마트는 농식품 전문 유통기업으로써 안전하고 신선한 고품질의 농수산물을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신봉철 대표이사는 “오랜 파트너인 상주농협하나로마트와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 상주시의 발전과 시민들을 위해 서로 협조하고 발전해 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상주상무는 10월 27일(일) 오후 2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성남FC를 상대로 2019 K리그1 파이널라운드 두 번째 경기를 기른다. 리그 3연승의 기세를 이어가 파이널B 선두 자리 지키기에 도전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