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바르게살기, 선진시민의식 함양을 위한 기초질서 지키기 캠페인
- 충주대원고등학교 학생 대상 기초질서 지키기 홍보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10-25 13:45:30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바르게살기운동충주시협의회는 25일 충주대원고등학교 정문 일원에서 위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선진시민의식 함양을 위한 기초질서 지키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참여자들은 오전 7시 30분부터 등교하는 대원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수첩 등 문구용품을 배부하며 학교폭력 근절과 성폭력 예방 등 기초질서 지키기 운동을 전개하는 한편 공부에 지친 학생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이종호 회장은 “기초질서 지키기는 선진사회의 약속이며, 무질서한 생활속에 더불어 살아가기 위한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앞으로도 나눔 봉사를 실천하고 이웃과 더불어 사는 행복충주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주대원고 김병구 교장은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하고 올바른 사회구성원으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안전한 학교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교폭력 근절과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바르게살기운동충주시협의회는 불우이웃돕기, 복지시설 위문방문 등 이웃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불법카메라 범죄예방활동, 학교폭력근절 캠페인, 시내버스승강장 청결활동, 태극기 나눠주기, 일회용품근절 장바구니 나누기 행사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