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상권 붐업 로맨틱파티로 가을밤 열정 속으로 빠져보자!
전찬익 | 기사입력 2019-10-25 17:55:19
[포항타임뉴스=전찬익기자] 포항시는 오는 11월 2일 토요일 오후 4시30분부터 남구 오천농협 원동지점 사거리에 특설무대를 설치하여 골목상권 Boom-UP 페스티벌 어게인 로맨틱 파티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지난해에 열린 로맨틱 파티가 큰 호응을 얻어 상권 활성화에 기여한 면이 커 올해에도 같은 장소에서 ‘어게인 로맨틱 파티’로 개최하게 됐다.

식전공연으로 걸그룹 퍼플백과 지역 출신 가수인 마아성과 이소량이 흥을 돋우고 메인공연으로 현수, 박혜원, 임한별의 무대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볼빨간사춘기와 황인욱의 공연이 깊어가는 가을밤의 정취 속에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아울러, 행사 전날인 11월 1일 저녁 7시에는 영일대해수욕장 버스킹 무대에서 KBS개그맨 정범균과 김재욱의 게릴라콘서트를 열고 영일대해수욕장을 찾아온 방문객들에게 오천에서 열리는 ‘어게인 로맨틱파티’를 홍보할 계획이다.

김종식 포항시 일자리경제국장은 “최저임금의 인상과 주 52시간제 시행 등으로 소비가 감소되고 체감경기가 악화되는 등 지역의 상권 많이 위축되고 있으나 이번 골목상권 Boom-UP행사를 통하여 소상공인들의 시름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골목상권이 다시 살아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