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월의 마지막 밤, 감성음악회’와 함께하는 가을 밤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28 13:42:02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더할 음악 공연이 성주읍 예산리 만산댁(경북유형문화재 제389호)에서 열린다.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시월의 마지막 날인 오는 31일 오후6시40분, 만산댁에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맘껏 느낄 수 있는 ‘시월의 마지막 밤, 감성음악회’를 개최한다.

식전공연으로 이 가을에 어울리는 규리의 색소폰 공연을 시작으로 문학회의 시 낭송과 문화원의 해금, 아코디언의 아름다운 선율이 가을 감성을 충만할 것이다. 또한, 초대가수 통기타 가수 강지민의 ‘슬픈 계절에 우리 만나요’, 테너 현동헌의 ‘10월의 어느 멋진날에’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초청가수 공연으로 진행되어 깊어가는 가을밤 감성음악회로 진한 감동의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이번 음악회는 군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태풍피해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있는 군민들에게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서 자유롭게 입장이 가능하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