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정기공연 합창 뮤지컬 나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헨젤과 그레텔’
제4회 정기공연 합창 뮤지컬, 11월 6일 한전 한빛홀에서
김금희 | 기사입력 2019-10-30 15:16:22

[나주타임뉴스=김금희 기자] ‘나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내달 6일 오후 7시 한전 한빛홀에서 제4회 정기공연을 개최한다.

합창단은 이번 공연에서 지난 해 동화 피터팬에 이어, ‘헨젤과 그레텔’ 합창 뮤지컬을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인들에게 친숙한 작품인 헨젤과 그레텔은 1812년 독일 작가 그림형제가 구전 이야기를 재구성한 것으로 가난한 가정의 두 남매 헨젤과 그레텔, 나무꾼 아버지, 마음씨 고약한 계모, 과자로 만든 집에 사는 마녀할멈이 등장하는 이야기다.

공연 무대에는 과자 모양의 집을 배경으로 화려한 조명, 실감나는 의상이 어우러져, 상상 속 동화 장면을 재현한다.

여기에 어린나이에도 수많은 공연 경험을 축적해온 소년·소녀 합창단원들이 베테랑급 연기와 안무, 합창 실력을 유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주인공 헨젤역은 송지수(나주고1), 동생 그레텔은 김예은(빛가람초5) 학생이 각각 배역을 맡았으며, 마녀할멈 역에는 나주 출신의 뮤지컬 전문배우인 김옥경 씨가 특별 출연한다.

총 지휘는 최준영 예술감독이, 연출은 국내 대표 합창뮤지컬 연출가인 김성강 감독이 맡는다.

공연 입장료는 무료이며, 시민 누구나 공연 시작 전까지 선착순 입장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