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림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나도 모델’ 사진 찍기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30 19:47:35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쌍림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오창환)는 10월 29일부터 11월 8일까지 주민자치프로그램 중 하나인 「‘나도 모델’ 사진 찍기」행사를 실시 했다.

「‘나도 모델’ 사진 찍기」프로그램은 쌍림면 주민자치위원회 사업의 일환으로 장수사진과 달리 본인이 원하시는 추억이 담긴 장소에서 어르신들의 생활 모습을 인물사진으로 남겨 오랫동안 마을을 지켜주신 어르신들에게 추억을 선물하고, 마을에 대한 애향심을 고취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촬영된 사진은 작업을 마친 뒤 액자로 제작해 어르신들에게 개별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카메라 앞에 선 어르신들이 낯설어 하시면서도 수줍게 웃는 모습을 보니 절로 기분이 좋아지고, 평소에 많이 보는 장면들인데도 카메라로 담으니 이런 모습들이 소중하게 느껴진다. 지역사회 안에서 어르신들이 함께 행복한 생활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