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직 공무원의 전문성 제고 및 소통공감을 통한 업무 능력 향상위한 교육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31 15:32:26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상주시는 토목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기술 업무의 수행역량 향상과 구성원간의 소통공감을 통한 업무능력 향상과 전문성 제고를 위해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경천섬 관광자원사업 보도 현수교 설치 현장 견학 및 직무 교육으로 건설공사 품질관리 전문교육, 전공분야 경력 및 자격 관리 등 토목직 공무원들의 직무수행 역량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이번 교육을 통해 건설사업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안전의식 고취로 현장의 품질관리에 대한 전문성을 높여 업무역량이 한 단계 성장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황택련 건설과장은 “업무 정확도와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교육을 했다"며 “외부 전문가 강의와 현장 견학 기회를 주기적으로 마련해 직무능력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