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방송인 샘 해밍턴, 샘 오취리 홍보영상으로 달성군 알리기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1-04 17:14:45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구 달성군은 지난 1일과 2일, 달성군 일대에서 달성여행의 매력과 재미, 여행 팁 등을 효율적으로 알리기 위해 유튜버로도 활약 중인 방송인 샘 해밍턴, 샘 오취리와 함께 홍보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방송인 샘 해밍턴과 샘 오취리는 올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도동서원을 시작으로 송해공원, 사문진주막촌, 마비정벽화마을 등을 둘러보며 재치있는 입담과 함께 달성군 관광지의 매력을 영상에 담았다.

이외에도 달성군은 여행 대표 온라인 커뮤니티인 「여행에 미치다」 채널을 통해 ‘사진 찍기 좋은 달성군 관광지’, ‘달성군 데이트 코스’ 등의 젊은 관광객들을 위한 콘텐츠도 제작할 예정이다.

김문오 군수는 “기존의 관광지 홍보 영상은 정보 중심에 치우쳐 있어 아쉬웠다."며, “앞으로도 달성군은 다양한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참여를 통해 재미있고 친근한 영상으로 달성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달성군은 앞으로도 유명 유튜버 및 개인미디어 채널을 활용하여 유쾌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 젊은 관광객들을 유치하고 달성 여행이 더욱 풍성해지도록 도울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