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의원, 허태정·황운하 인품 좋은분!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1-05 18:02:27
자유한국당 이장우 대전시당위원장이 5일 대전시당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자유한국당 이장우 대전시당위원장이 허태정 대전시장과 황운하 대전지방경철청장이 인품이 좋은 분들이라고 자평했다.

이장우 위원장은 5일 대전시당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허태정 대전시장은 인품이 온화하고 대화도 잘되는 편"이라며 “소통은 능력은 띄어난데 대전에 대한 큰 그림이 없어 아쉽다"고 말했다.

이어 “시장이 대전에 대한 큰 그림이 없으면 관료들의 계획대로 가게 되는데 그렇기 되면 대전의 미래는 없다"고 밝히며 “그래도 소제동 중앙 공원 사업과 대전역세권 개발 유치에 적극적인 노력은 잘하고 있다"고 칭찬했다.

또한 황운하 대전지방경찰청장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잘 알고 있는데 인품도 좋고 강직한 분"이라며 “총선 출마보다는 공직에서 오랫동안 역할을 하는 것이 그분과 국가를 위해서 훨씬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