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소식
대전도시철도공사, ‘지하철 타고 뚜벅이 여행’ 스템프 투어 이벤트 실시!
홍대인 기자 htcpone@naver.com
기사입력 : 2019-11-06 18:46:02
한국관광공사와 협엽, 11월 30일까지 역세권 명소 홍보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도시철도공사(사장 김경철)는 ‘대전 방문의 해’ 방문객 유치와 역세권 명소 홍보를 위해 ‘지하철 타고 뚜벅이 여행’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펼친다.

지난 9월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지하철 타고 뚜벅이 여행’에 나오는 역세권 명소 가운데 3개 코스를 선정했으며, 이중 선택 코스를 완주하면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1코스는 <대전역>-전통시장-소제동 철도관사촌-<대동역>-대동 하늘공원 및 벽화마을이며 2코스는 <중앙로역>-으능정이 스카이로드- 대흥동 은행나무길-테미오래-대전근대사전시관-<중구청역>이다. 3코스는 <정부청사역>-대전센트럴파크-<월평역>-유림공원-온천공원-<유성온천역>이다.

참여방법은 선택한 코스 안에 있는 지정역사에서 스템프투어 리플릿(패스포트)를 수령한 후 명소를 탐방하고 인증샷을 찍어 지정 역사에 제출해 스탬프 날인을 받으면 된다. 명소별 스템프 날인을 모두 모으면 투어 완주 기념품(수제순수건)이 지급된다.

기념품은 1개 코스 이상 참여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대전 방문객은 코스에 상관없이 2개 장소의 이상을 탐방하면 받을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도 ‘대전지하철 타고 뚜벅이 여행’ 스탬프 투어 SNS 이벤트를 펼친다.

개인 SNS 계정에 해시태그(#대전지하철뚜벅이여행)와 함께 스템프 투어 날인 및 방문지 사진을 업로드하면 ‘좋아요’ 숫자 기준 상위 50명을 선정해 기념품(카페라떼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SNS 이벤트 결과는 12월 중 한국관광공사 대전충남지사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KTOCC)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사 김경철 사장은 “대전에는 계족산 산림욕장, 대덕연구단지, 고암 이응노미술관 등 큰 여행명소도 많지만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해서 즐길 수 있는 소소한 명소도 많이 있다"며 “도시철도 타고 걸어서 갈 수 있는 역세권 명소에 많이 구경 오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정읍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나주타임뉴스함평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화순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