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온천2동 암소한우촌 정육식당, 지역 소외이웃에 이웃사랑 실천!
매월 어려운 이웃 한우국거리·라면 지원 및 지역아동센터 아동 식사지원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1-08 17:23:0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유성구 온천2동(동장 이용숙)은 8일 암소한우촌 정육식당(대표 정사옥)이 관내 어려운 이웃 10가구에 한우국거리 및 라면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암소한우촌 정육식당은 지난 8월부터 매월 8일 어려운 이웃 10가구에 한우국거리와 라면을 후원하고 있으며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에는 장대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식당으로 초대해 무료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등 지역의 저소득 가정 및 복지 소외계층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정사옥 대표는 “온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복지사각지대 발굴 활동을 알게 돼,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용숙 온천2동장은 “꾸준히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 해주시는 정사옥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더 좋은 온천2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