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따뜻하고 소소한 한국살이 이야기 말하기.글짓기 대회
김이환 기자 klh0422@naver.com
기사입력 : 2019-11-11 21:28:09

[군위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군위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난 11월 08일, 올 해 2월부터 진행 해온 한국어 교육의 수료를 앞두고 『따뜻하고 소소한 한국살이 이야기』를 주제로 말하기글짓기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말하기부분 3명, 글짓기부분 8명이 참가하여 서툰 말투지만 또박또박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주었고, 발표를 관람하는 다문화가족들도 함께 감동을 공유하여 눈시울을 적시는 시간이 되었다. 말하기 부분 최고상은 레티빼(29베트남 군위군 효령면), 글짓기 부분 최고상은 휜티유엔(21베트남군위군 군위읍)씨에게 돌아갔다. 그 외 5명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김희수센터장은 “글 속에서 결혼이민여성들이 가족을 위해 얼마나 노력하고 있는지를 알 수 있었고, 매우 감동적이었다."며 가족들과의 깊이 있는 소통을 위한 한국어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했고, 이 번 대회를 통하여 따뜻한 가족 사랑을 잘 표현 해 준 다문화가족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정읍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나주타임뉴스함평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화순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