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아동권리 홍보 캠페인 실시. 권리야 놀자!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1-11 21:53:12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는 11월 9일(토) 구미역 광장에서 아동참여위원, 구미시 아동권리교육 강사 및 놀이활동가,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30여명과 함께「권리야 놀자! 아동권리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광장 내 아동권리퀴즈 코너와 놀이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시민들의 관심과 흥미를 유발하였고, 홍보물 배부로 구미의 아동친화 주요시책 소개 및 유엔아동권리협약,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아동의 4대 권리를 홍보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19일 동락공원에서 실시한「놀이와 함께 하는 아동권리 홍보 캠페인」에 이어,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는 장소에서 아동의 권리를 널리 알리고 아동친화도시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하여 진행되었다.

캠페인에 참여한 아동참여위원은 “비록 작은 힘이지만 어른들이 잘 모르는 아동의 권리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무척 기쁘고, 모든 사람들이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