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방보훈청, ‘우리 회사를 소개합니다!’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1-13 17:16:5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지방보훈청(청장 이남일) 제대군인지원센터는 13일 ㈜이지켐(대표 김창복, 충북 괴산 소재)을 방문해 ‘우리 회사를 소개합니다!’ 우수작 수상자에게 포상품을 전달했다.

‘우리 회사를 소개합니다!’는 2019년도 제대군인주간(10.7.~11.)을 맞아 실시된 행사로, 취업에 성공한 제대군인이 자신의 회사를 홍보하는 수기 공모전이다.

10월 한 달간 국가보훈처 제대군인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대상, 최우수상 등 뽑힌 9개사에게는 동료들과 나눌 수 있는 기념품과 떡이 증정됐다.

이번에 우수작으로 선정된 신OO님이 재직하고 있는 ㈜이지켐은 인조대리석, 고기능성 필름분야 사업 업체이며, 신OO님은 “이지켐은 공유와 협업의 조직문화와 윤리경영으로 회사 전 임직원이 단합하여 함께 일하기 좋은 회사"라고 소개했다.

대전지방보훈청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사회에 진출하는 제대군인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제대군인을 채용하는 회사의 홍보를 통해 제대군인 고용 확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