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미경 대덕구의회 의장, 송촌어린이공원이 휴식공간으로 거듭나길!
대덕구의회, 송촌어린이공원 리모델링 사업 준공식 참석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1-15 10:36:2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의회(의장 서미경) 의원들은 14일 ‘송촌어린이공원 리모델링 사업’ 준공식에 참석했다.

이번에 실시한 리모델링 사업은 특별교부금 3억 원과 구비 2억 원 등 총 5억 원의 사업비를 들여 노후 공원을 남녀노소 모두 이용이 가능하도록 조성했다.

리모델링 사업 추진은 전 과정에 지역 상가 등의 주민들을 직접 참여시키고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이용자 중심의 새로운 문화․휴식공간으로의 변화를 꾀하였으며, 중앙광장에 버스킹존과 바닥분수, 경관조명, 포토존 등을 설치해 차별화되고 특색 있는 이벤트 공간으로 재탄생됐다.

이날 준공식에는 서미경 의장을 비롯한 김수연 부의장, 이경수 의원, 김홍태 의원 등 내빈이 참석했다.

서미경 의장은 축사를 통해 “리모델링으로 새롭게 탈바꿈한 송촌어린이공원이 인근 지역의 많은 어린이와 지역주민들의 건전한 휴식공간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