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미래를 이끌 새내기 공직자 구정현장학습 나서!
구정을 바로 알면 대덕의 미래가 보인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1-18 13:11:2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가 18일 구의 새로운 가족이 된 신규 직원 40명을 대상으로 간담회 및 구정현장견학 시간을 가졌다.

먼저 구청에서 진행된 간담회에서는 대덕구 주요구정과 지역화폐 대덕e로움 등의 현안사업 설명으로 신규직원들이 전반적 구정현황을 파악하기 쉽도록 도왔다.

이어 오후 구정현장견학은 동춘당을 시작으로 대전시 최초로 조성된 대덕구육아종합지원센터, 반려동물놀이터, 친환경 시민휴식 공간인 대청공원 등의 대덕구 주요사업 현장을 둘러보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한 신규공직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구정을 보다 올바르게 이해하고 배우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며 “앞으로 공직자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구민의 입장에서 구민을 위해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신규 공직자들에게 주요구정과 지역화폐e로움 등을 직접 설명하며 “대덕구 발전에 초석이 될 신규 공직자의 열정과 패기로 창의적인 업무추진과 행복하고 살기 좋은 대덕구가 될 수 있도록 책임감과 자긍심을 가지고 공직생활에 임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