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국세청, 새내기 직원과 함께하는 소통워크숍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1-18 13:43:0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지방국세청(청장 한재연)은 15일 청남대에서 새내기 직원 및 소통멘토 65명이 참여하는 ‘2019년 새내기 소통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2018년 임용된 신규직원들을 대상으로 국세공무원으로서 자긍심과 주인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우수 중간관리자 및 창의인재로 선발된 소통멘토 16명이 같이 참여하여 팀빌딩 및 소통트래킹을 함께하고 도예가 박기열 교수의 예술인문학 특강 및 아카펠라그룹 ‘나린’의 축하공연을 통하여 정서적 공감과 행복한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시간에는 선배직원 및 가족들이 보내준 깜짝 응원영상으로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어 참가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주기도 했다.

한재연 청장은 참가자들과 소통의 시간을 함께하며 “새내기 직원들이 올바른 공직생활의 기준을 세우고 꾸준한 자기계발을 통해 국세청의 중추적인 인재로 성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