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56주년기념관 피자전문점, 컵과일카페 오픈!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1-18 17:50:0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한남대학교(총장 이덕훈)는 18일, 56주년기념관에 학생 및 교직원을 위한 편의시설인 피자 전문점과 컵과일 카페의 문을 열었다.

이날 개업한 피자전문점은 1인 화덕피자 브랜드인 ‘고피자(GOPIZZA)’로 한남대신협(이사장 배정열)이 운영한다. 메뉴는 1인 피자와 치킨, 스파게티, 음료 등이며, 100명 이상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갖추고 있다.

피자전문점 바로 옆에 문을 연 컵과일 카페 ‘ST.REFURB 14’는 한남대 재학생들이 직접 창업한 매장이다. 리퍼브(refurb)라는 이름의 뜻처럼 약간의 흠이 있어 상품 가치가 떨어지는 식품과 과일을 활용해 샐러드, 샐러스 파스타, 컵과일, 과일도시락, 생과일주스 등을 만들어 판매한다. 컵과일카페는 학교측이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공모를 거쳐 선정했다.

이날 오픈 행사에는 이덕훈 총장을 비롯해 교수, 직원들이 참여해 테이프커팅을 하고 점심식사를 하며 개업을 축하했다.

이덕훈 총장은 축사에서 “정주형 캠퍼스를 지향하는 우리 대학에 학생들이 좋아할 피자전문점과 학생창업 컵과일카페가 문을 열어 기쁘다"며 “학생들에게 사랑받는 명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