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흥발전소 페스티벌 원도심에 활력을 불어넣다
최영진 | 기사입력 2019-11-20 13:51:47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2030청년복지센터가 20일부터 22일까지 천안 청년몰(동남구 은행길 5-4)에서 ‘흥흥발전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천안시가 주최하고 천안시2030청년복지센터, 천안 청년몰 흥흥발전소, 백석문화대학교 산학협력단, 천안시기업인협의회에서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청년몰 홍보와 활성화 도모는 물론 원도심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페스티벌에서는 백석문화대학교 패션디자인 전공 학생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의류페스티벌과 학습유형, 진로검사, 연애유형검사를 해볼 수 있는 천안시2030청년복지센터의 마음진료소(지하 1층)가 운영된다.

체험부스는 나만의 향기를 만들어보는 페브릭 퍼퓸 만들기(3층 브라운), 꽃리스 퍼퓸 타블렛 만들기(3층 달빛공작소), 양털을 콕콕 찍어 키링 만들기(2층 앙두)가 20일에 열린다. 21일에는 나다움 타로카드체험(3층 매직샵)에 참여해 볼 수 있다.

또 축제 기간 매일 오후 3시에는 도깨비매, 짙은플러스, 앙두 등 청년몰에서 의류매장을 운영하는 청년상인들의 토크콘서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로는 흥흥발전소 페스티벌 참여 후 천안 청년몰 방문 인증을 SNS에 올리면 청년몰 이용 가능 쿠폰을 증정한다.

페스티벌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천안시2030청년복지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헌춘 교육청소년과장은 “산·학·관이 함께하는 이번 흥흥발전소 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천안 원도심과 청년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