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마케팅공사, 아름다운 재즈의 향연 ‘2019 대전재즈페스티벌’ 개최
국내 및 해외 정상급 뮤지션들 다양하고 원숙한 공연 펼쳐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1-20 22:56:0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마케팅공사(사장 최철규)는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대전 중구문화원에서 대전재즈페스티벌조직위원회와 대전재즈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2019 대전재즈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및 해외 정상급 뮤지션 6개팀이 참여하여 아름다운 재즈의 향연을 펼친다. 첫째날에는 세계적인 연주자 브리이언 오케인(Brian O’kane)과 해금연주자 하고은이 게스트로 참여하고 목원대 음악대학 교수 및 졸업생, 재학생으로 결성된 Voice Jazzsters, 그리고 Yoon Jazz Band의 연주가 준비되어 있다.

둘째날에는 반도네온(아르헨티나의 아코디언)의 명인 제이피 호프레(JP Jofre)의 5중주, 대전 재즈올스타, 이주미 재즈팔레트가 출연하여 풍부한 감성과 다채로운 재즈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을 펼친다.

대전마케팅공사 최철규 사장은 “원도심 문화 활성화를 위해 준비한 대전재즈페스티벌이 국내·외 최정상급 재즈 뮤지션이 참여하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문화관광 예술의 도시 대전의 이미지를 대외적으로 알리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