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의회, 2차 정례회 대비 의원간담회 개최
제247회 제2차 정례회 부의안건 등 토의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1-21 23:32:1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 동구의회(의장 이나영)는 금년도 마지막 회기인 제247회 제2차 정례회를 대비해 21일 전체 의원 의정간담회를 개최하고 회부된 부의안건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쳤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11월 26일부터 12월 20일까지 총 25일간의 회기 운영일정을 확정하고 조례안, 예산안 등 총 21건의 의안접수 사안과 당면 현안사안에 대한 처리계획을 심도있게 논의했다.

특히, 이번 정례회에서는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와 본예산 등 중요 안건의 심사가 예정돼 있어 각 의원들은 구정에 누수가 없었는지, 불필요한 예산이 낭비되는 사례는 없는지 철저히 살펴본다는 계획으로 안건 검토에 불철주야 매진하고 있다.

이나영 의장은 “이번 정례회는 지난 1년간의 구정을 점검하고 내년도 살림살이 규모를 결정하는 중요한 회기인만큼 그 어느때 보다 안건심사에 철저를 기해야 한다"며 “금년을 마무리하는 회기인만큼 의정활동에 누수가 없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