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0회 전국체전 포상금 수여 및 선수단 격려 김천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1-26 10:59:40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체육회는 25일 시청 2층 회의실에서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입상 선수에 대한 포상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김충섭 시장, 김세운 시의회의장, 마숙자 교육장을 비롯하여 국제대회 참가로 바쁜 일정에도 김천시청 배드민턴단 선수단을 비롯한 입상자와 지도자가 참석하였으며, 전국체전 입상에 대한 격려와 함께 내년 전국체전에서의 선전을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다.

김천시 선수단은 지난 10월 4일부터 10일까지 서울특별시 일원에서 열린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금메달 4개, 은메달 5개, 동메달 5개를 획득하는 우수한 성적을 거둬, 경북도 선수단이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서 13년만에 최고성적인 종합 3위의 성적을 달성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다.

김충섭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스포츠 중심도시, 우리 김천의 명예를 드높인 선수 및 지도자 여러분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말하며, “내년에도 우수한 성적을 거둬 김천체육의 명예를 더높이는데 최선을 다해 달라"며 선전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