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미경 대덕구의회 의장, ‘대화동 2019 이웃과 사람’ 출판기념회 참석!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1-27 11:29:0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의회 서미경 의장이 26일 대화동 소재 비즈 톡에서 열린 ‘대화동 2019 이웃과 사람’ 출판기념회에 참석했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대화동 새마을문고회(회장 최은미)가 주최한 것으로, 발간한 책에는 대화동의 진솔한 이야기와 대화 1․2지구 주택재개발사업 추진에 따른 재개발 이전의 현재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서미경 의장을 비롯한 대화동의 조한경 주민자치위원장, 강병문 통장협의회장, 강영분 총부녀회장, 강현구 새마을지도자 협의회장 등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서미경 의장은 축사를 통해 “대화동에서 발간한 ‘대화동 2019 이웃과 사람’이 주민을 비롯한 많은 시민에게 널리 보급되어, 책을 읽으면서 함께 공감하고 대화동 부흥의 새바람을 일으키는 불씨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