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세대가 함께하는 웃음꽃 피는 순흥면
김정욱 | 기사입력 2019-11-28 10:33:35

[영주타임뉴스 = 김정욱 기자] 영주시 순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7일(수) 읍내2리 경로당을 방문해 1·3세대가 함께하는 하하호호 DAY!! 행사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순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순흥면 관내 23개소 경로당을 순회하며 빵 만들기, 비누 만들기, 마술공연 관람 등과 같은 다양한 체험을 통해 세대 간 교류와 맞춤형 복지를 지원하는 ‘1·3 세대가 함께하는 하하호호 day!!’를 특화사업으로 매달 진행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외부강사를 초빙해 레크리에이션을 하며 노래와 율동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웃음꽃을 선사하였으며, 또한 순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현장에 직접 참여하여 행사를 체험하고 느끼면서 애로 사항도 청취하는 등 뜻깊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우팔용 순흥면장은 “많은 면민들이 ‘1·3 세대가 함께하는 하하호호 day!!’를 기다리고 행복해하고 있다며 더욱 풍부한 프로그램을 통해 면민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