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의회 행정자치위원회, 대덕국민체육센터 현장 방문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1-29 17:53:1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의회 행정자치위원회 소속 이경수 위원장을 비롯한 박은희 위원, 오동환 위원이 행정사무감사 중인 29일 대덕국민체육센터(목상동 소재)에 대한 현장 방문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 방문은 행정사무감사 중 민간위탁시설의 운영에 대한 점검의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이루어진 것으로, 현장에서 답을 찾기 위해 이용 주민들이 시설사용에 불편함은 없는지 직접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이재근 문화체육과장으로부터 센터에 대한 현황 보고를 받은 후 헬스장, 수영장, 사무실, 매점, 라커룸 등의 시설을 세심히 돌아보고, 문제점 및 시설의 운영 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 시간을 가지며 대안과 해결책 마련을 주문했다.

이경수 행정자치위원장은 “주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구민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민들에게 쾌적하고 편리한 공간 제공을 위해 만전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