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재래시장 활성화, 현장에서 답을 찾는 안동시 공무원
이태우 기자 leetw119@naver.com
기사입력 : 2019-11-29 19:11:13
[안동타임뉴스=이태우기자] 침체된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해 안동시 공무원들이 퇴근 후에 갖는 회식자리를 일부러 재래시장에서 가지면서 지역경제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애쓰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지난 28일 저녁 안동시 일자리경제과(김광수 과장) 직원들은 퇴근 후 서부시장에서 회식하면서 침체된 재래시장 상권의 활성화 방안에 관해 이야기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 자리엔 권오석 서부시장 상인회장과 권세진 사무국장이 배석하였으며,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수렴하여 정책 반영에 고려해주기를 당부하였다. 
안동시 관계자는 형식적인 행사 위주의 활성화 방안도 중요하지만, 지역경제를 담당하는 공무원들이 직접 현장에서 상인들의 솔직한 애로사항을 수렴할 수 있는 시간을 자주 가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국가 경제가 어려운 시점에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지자체 경제담당 공무원들이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 모습을 보면서 침체된 지역경제의 돌파구가 되기를 기대해본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정읍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나주타임뉴스함평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화순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